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풍요롭고 엘리트 한 독자층을 유치

lmfjq 2021. 2. 9. 15:5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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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들의 해결책은 특정 배경이나 스포츠 지식이없는 Life 편집자 인 Sidney James에게 프로젝트를 인계하는 것입니다. 그는 무한한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었고 Luce가 나중에 광대 한 "신경과 열정"으로 묘사 한 사람이었습니다. James는 처음 몇 달 동안 프로젝트를 괴롭혔던 "의미론과 이론"이라는 문제의 결점을 거부했습니다. 잡지는 대중 (1,000,000 회 이상)을 대상으로하거나, Larsen이 잠정적으로 제안한 바와 같이, New Yorker와 같이 상대적으로 적은 청중 (약 350,000 명)을 대상으로 광고주가 소중히 여기는 풍요롭고 엘리트 한 독자층을 유치해야합니다. 그리고 잡지가 스포츠를 단독으로 다루어야하는지, 아니면 더 큰 여가 및 오락 개념을 다루는 잡지로 만들어야하는지에 대한 논쟁. 제임스는 즉시“매주 또는 클래스, 매주 100 % 스포츠”라는 아이디어를 좋아한다고 결정했지만,“스포츠”의 의미에서 탄력적이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. 더 중요한 것은 즉시 페이지를 레이아웃하고 기사를 수집하기 시작했습니다. 그는 잡지의 가장 중요한 홍보 슬로건 중 하나 인“스포츠의 멋진 세계”를 만들었습니다. 한 달도 채 안되어 그는 프로젝트로 갑자기 전환 한 Billings and Larsen에게 레이아웃과 표지를 보여줄 준비가되었습니다. Billing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.“나는 정식으로 깊은 인상을 받았다 [sic]. "그는… 약 3 주 만에 모든 것을 얻었을 때, 그것은 꽤 훌륭해 보였습니다."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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